2016년 6월 12일 일요일

홍대 맛집 추천 여심 저격하는 치즈쌈!

홍대 맛집 추천 이색적인 치즈쌈 드셔보셨나요?
?이거 아주 획기적입니다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백퍼 좋아하실거에요 ㅋㅋㅋ
특히 여심을 저격해버리는~~♡




홍대 놀러가는 분들은 여기로 집합~~
생소하실지는 몰라도 이미 테로에서 다녀간 곳으로 홍대 맛집 추천 백퍼!
맛집엔 여성분들 비율이 더 많은거 아시나요?
메이드바이오즈에도 여성분들이 많아요!
데이트 하는 커플들도 많구...나두 데이뚜 하고싶다 ^^....




오삼불고기 2인으로 주문했어요
이것만 나오는게 아니라 다섯가지 치즈랑 여러 토핑재료도 나온답니당

철판이 있어서 그런가
약간 바베큐하는 기분도 나고 그래요 ㅋㅋㅋ
캠핑하는거 같은?



처음 들어보는 치즈도 있고 익숙한 모짜렐라,체다도 있어요~
노란색치즈는 짭짤한 맛이 더 강해요!
한장씩 녹여가지구 불고기랑 같이 먹으면 꿀맛!!
치즈란게 참 다양하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아이디어 생각하신 분 뭐 드실줄 아시는 분인거 같아요~~






토핑도 잘 나오죠?
베이컨이랑 파프리카랑 소세지도 있구

고기 먹을때도 딱 고기만 먹는것보다 야채 구워먹으면
야채가 단맛도 더 내주고 맛있잖아요
꼭 같이 싸먹는걸 추천해요!
홍대에 맛집이 많지만 이색적인건 여기가 제일!






치즈가 팬에 눌러붙지 않고 잘 녹더라구요
막 꼬순내가 나는데 군침돌고 ㅋㅋㅋㅋ
쭈욱~~ 늘어나는 치즈 자태가 너무 곱습니다요~!
정말 여심 홀리기에 충분하네요 허허


?




홍대 메이드바이오즈에서 먹을때 그냥 먹지 마시구
치즈 깔아서 갖가지 종류의 토핑재료 이용해서
귀여운 얼굴 만드시고 SNS인증하면 바로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요!
이거 뭔가 재미 요소도 갖추고 있어서
재밌게 먹방 좀 찍었지요 ㅋㅋㅋㅋ


서로 누가누가 더 재미나게 만드나~~~



토핑도 다 맛있는것만 나오니까 짱짱!
불고기와 궁합은 두말하면 잔소리~~

저는 이거 막 꼬치처럼 꽂아가지고
치즈 녹여서 위에 뿌려서 먹었어요
담에 캠핑가게 되면 이렇게 재료 챙겨가지고 꼬치 해먹으려구요
치즈도 챙겨가야겠죠?ㅋㅋㅋㅋ





그 쭈꾸미에 치즈퐁듀 찍어먹는 것도 맛있긴 한데
치즈 자체로 쌈싸먹는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먼저 치즈의 꼬소함이 느껴지다가
오삼불고기의 매콤달콤함도 느껴지구
거기에 숙주랑 토핑의 아삭함이 식감도 올려주더라구요
홍대 맛집 잘 찾아간거 같아요 ㅎㅎ



홍대 나가도 매번 갔던 곳만 가게되니까
다 비슷비슷하고 신선함이 떨어졌는데
이렇게 신박한 메뉴가 있다니!!!
괜히 홍대 맛집 추천 하는게 아니에요~~~







볶음밥 먹으려다가 주먹밥으로 변경했어요
만들어먹는 재미가 있잖아요~~~
치즈쌈&주먹밥 정말 잘 어울려요
주먹밥에 치즈 한번 코팅해가지고 불고기 양념 콕 찍어 먹으면~♡
자주가는 홍대에 메이드바이오즈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먹고 단톡으로 사진 보냈더니 친구들 반응이 후끈후끈 ㅋㅋㅋㅋ
너가 홍대 맛집 추천하는거 오랜만이라며
담에 꼭 같이 가자고~ ㅎㅎ

친구들 사이에서 맛집 레이더로 통하거든요 ㅋㅋㅋ
맛있는 음식 먹이고 그러면 괜히 뿌듯하구~
나도 모르게 엄마미소 짓게된달까~?!

주말에 친구들 끌고 가야겠네요!! 계속 먹어도 질릴거 같지 않아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