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2일 수요일

순천 맛집!

친구들이랑 룰루랄라 전라도 순천여행.
순천갔다가 여수까지 다녀왔는데요,!
순천만갈대밭은 은 가을에 특히나 멋있을줄알았는데
가을이 아니여도 나름 분위기있고 좋았어요!!!
산책로도 엄청 잘 꾸며져있었구요~

규모도넓어서 돌아다니다보니
은근 시간 많이 소요되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순천에서 맑은공기쐬고!
맛있는거 많이 먹고왔어용!!!
[가빈] 이라는 맛집덕에
더 즐거웠던 순천여행~~~


 

여기가 바로 가빈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 수제떡갈비맛집으로도
유명한곳인데요~

부산에서 순천 들어가는 동순천 톨게이트랑
가까이 있어요 한 5분정도??

가격도 착하구요~
주말에도 점심특선메뉴를 한다는 점!!!

순천 드라마촬영장이나
순천정원,순천만생태공원에서 가까워서
나들리갔다가 가기좋은곳이에요~ㅎㅎ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먼저 가장 유명한 떡갈비먼저 주문하구요!
매운갈비찜도 먹고왔어요 ㅎㅎ

한우떡갈비,돼지떡갈비 골고루 주문했는데
어쩜 하나하나 다 맛있음!


 

솔직히 한우떡갈비먹다가
돼지떡갈비먹으면 왠지
퍽퍽할것같고, 비교될것같았는데
둘다 맛있어요^^잡내도 안나고,
직접만든 수제떡갈비라그런지
더 맛있었던 가빈!
순천맛집추천 안할수가없습니당ㅎㅎ


 

예술이었던건~ 이 밑반찬들도
제대로 한몫했어요.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는거있죠?
게다가 반찬 가지수도 많구요~
밥반찬으로 하나같이 넘나좋았어용


 

보통 식당가면 밑반찬
잘 안먹는스타일이거든요~
근데 순천맛집 가빈에선 반찬 하나하나 
맛있어서 정말 푸짐하게,
제대로 즐겼어요!
이런게 바로 전라도 인심인건가요?ㅋㅋ


 

한국의 맛을 제대로느낄수있었던 순천 가빈~
떡갈비하면 경주라는 지역이 먼저 떠올랐는데
앞으로는 순천이 떠오를것같다는.ㅋㅋ
아삭아삭 고추도 맛있구요!
완전 신선한맛 그 자체~



딱봐도 재료의 싱싱함이 느껴지지않나요??

 

본격적으로 떡갈비를 제대로 즐겨볼까요~~

참고로 깨소금이 뿌려진게 한우떡갈비에요!

야들야들 저 육즙..어쩜좋나요
하 다시봐도 군침 줄줄.
먹기좋은크기로,철판가득 푸짐하게도 나오네요


 

요건 돼지떡갈비에요~~
두툼두툼한 두께가 좋습니다!
그만큼 육즙도 가득하고,
양념갈비를 구운것같은 그런맛이에요


 


떡갈비의 두께감이 느껴지시나요~~
밥위에 이렇게 척 올려서 한입!!!

떡갈비 식감이 아주 제대론데요?


 

떡갈비도 맛있었지만,
그 외 메뉴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다들 매운요리를 좋아해서,
매운갈비찜도 시켜먹었는데
국물이랑 밥이랑 비벼먹어도 맛있구요~~
역시나 양 푸짐해요!
 


 

갈비가 풍성하게 들어가있습니다^^
매운요리좋아하는분들은
순천맛집추천 가빈에서 매운갈비찜
요리도 드셔보세요.ㅎㅎ 고기가 부드럽네요
뼈랑 쏙~~분리됩니당


 

당면도 들어가있어요~
호로록호로록
맵긴했지만 자꾸 땡기는맛,!!!


 

마무리는 시원한 냉면으로 한그릇씩~ㅋㅋ
이날 진짜 많이도 먹었네요.ㅎㅎ
전라도 손맛은 확실히 알아줘야하는듯!
순천맛집추천 가빈,괜히 소문난게 아니라는~


 

시원한 물냉면은 육수가 특히나
감칠맛나서 좋았어요
진심 냉면 전문점보다 더 맛있음


 



요건 비빔이구요,
냉육수가 따로 나와서 비빔으로 먹다가
마지막에 물냉면으로도 즐길수있는
일석이조 메뉴였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