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8일 토요일

천안 맛집!

천안 맛집 추천 자꾸만 생각나는 갈비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워낙 덥다보니까 입맛이
없어지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뭘먹어야하나 고민하다라
친구가 천안 맛집 추천해줘서 방문했는데요~



바로 옥돌돼지갈비! 제가 원래부터 고기를 좋아해서
은근 기대를 하면서 갔는데 큰 외관을 보고 기대감이
더 급상승 했어요^^ 단체 200석까지 가능하다고하니까
회식하기에도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돼지갈비 말고도 메뉴가 여러가지 있더라고요~
뚝불고기랑 냉면도 있으니까 점심에 먹으러와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ㅎㅎ 참! 점심메뉴중에 갈비탕있는데
친구가 고기도 큼직하고 먹기쉽게 잘라준다고하더라구요
담에 꼭 다시 먹으러 올거에요 ~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반찬들이 정말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우선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소스가 달달새콤하니 고기기다리면서
입가심하기 딱 좋았어요! 






그 다음은 단호박,잡채,전 나물 등 10가지 이상 종류가
진짜 많아서 고기먹기전부터 입은 이미 호강하고 있었어요~
옥돌돼지갈비!! 천안 맛집 추천 하는 이유는
야채샐러드바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서 눈치안보고
맘껏 먹고싶은거 먹을수있어서 좋았네요~
전 샐러드 세번이나 가져다가 먹었어요..ㅎ 




그리고 제가 진짜 좋아하는 나박김치!
요즘 입맛없었는데 국물 시원하게 마시니까 속이 뻥
뚫리더라구요~  




김치종류들이 대체적으로 맛이 진짜 좋아서
속이 개운해졌어요 ^^
친구가 천안 맛집 추천 해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드디어 기다리던 돼지갈비가 나왔는데요~
양념냄새가 솔솔 풍기는데 딱 맛있겠구나 느낌이 오더라구요^^

참 여자분들은 다들 느끼시겠지만 고기먹고나면
머리랑 옷에 냄새가 심하게 베다보니까 꺼려지는데
신기하게 옥돌돼지갈비는 구울때 연기가 안나서
옷에 냄새가 안베더라구요ㅎㅎ




갈비는 요렇게 살짝 양념이 그을려진 모습이 젤
사랑스러운거같아요~~
굽는동안 맛난 냄새에 고문당하는줄 알았네요 ^^


역시 천안 맛집 추천에 어울릴만한
비주얼 장식~~~:))


상추에 이렇게 쌈싸서 열심히 먹어줬어요~^^
전 고기먹을때 이 양파절임 진짜 좋아하거든요
달달하면서도 새콤한 맛이라고해야하나? 여기에 양파까지
아삭아삭 씹혀서 진짜 좋아요!


된장찌개도 구수함+칼칼함까지 같이 느껴져서 밥도둑으로
제격이더라구요~ 집에서 끓이면 왜 이맛이 안나는건지 ㅠㅠ
맛나고 배부르게 먹고 주변에 광덕산이있어서
창문열고 드라이브하는데 너무 행복했네요 ~ 


저도 너무 만족하고와서 천안 맛집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다들 옥돌돼지갈비에서 맛있는 식사하셨으면 좋겠어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