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3일 월요일

제주맛집추천!!




 


친구들과 6월 황금휴가를
맞이해서 제주도를 놀러갔어요!
도착하니 배고파서 주변에
맛있는집을 찾아보다가
공항에서 10분거리에 있는
제주맛집추천 바다를 본 돼지가
있더라구요!





제주맛집추천 바다를 본 돼지를
방문하니 인기있는곳이라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일단 메뉴판을 보고 저희는
흑 스페샬 3인을 시켰어요!
고기와 해산물 회를 한번에
맛볼수 있더라구요!




제주맛집추천 바다를 본 돼지에서
주문한 메뉴들을 기다리며
친구들과 수다를 떨고 있었어요!
얼마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것들이 차례대로 나왔어요




 


저 고기의 두께보이시나요?
진짜 두툼한게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익기만을 기다리며
반찬들을 먹었는데
묵은지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여기서는 직접담궈서
1년이상 숙성해서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고기랑 먹으면 어떤맛일지
궁금했어요ㅋㅋ






 



제주맛집추천 바다를 본 돼지
에서 고기가 익기만을기다리며
해산물을 먹었는데 키조개 관자는
야채랑 함께 먹으니 불맛이
살아있어서 입에서 살살 녹았구요ㅜ
그리고 해물들을 피자에 얹어먹으니
정말 푸짐한 해산물피자맛이 나더라구요
환상이였어요ㅜㅜ





 



드디어 고기가 익어서
일단 고기와 짝궁인 쌈을
한 쌈 싸먹었어요!
진짜 묵은지와 함께 싸먹으니
고기의 맛이 더 배로 되더라구요!
묵은지랑도먹고 제주도에서만
맛볼수 있는 속젓에다가도
찍어먹어봤는데 된장보다
훨씬 깊은맛이 났어요>_<





 


스페샬 말그대로
정말 스페셜하게 많은
메뉴들이 나와서 뭐를
먹어야지 고민하면서
먹었다는,,ㅋㅋ
이렇게 행복한 고민이
또 있을까요ㅋㅋㅋ





 



마지막으로 밥과함께
밥도둑인 된장찌개를
먹었는데 서비스메뉴로
한가지 종류의 찌개만나와서
술찌개란 것도 있길래
추가로 시켜서 먹어봤어요
술찌개는 얼큰하니 개운한
맛이었고 된장찌개는
해물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바다를
한입 먹은듯한 맛이었답니다ㅋㅋ





이렇게 퀄리티좋은
고기집은 정말 어디에서도
볼수 없었는데 먼데까지와서
추천받아 먹으니 정말 맛있었고
친구들과도 좋은 힐링시간이
되었어요!




 


제주맛집추천 바다를 본 돼지는
주차창이 10M정도에 별도로
마련되어있으니 오시는분들은
이점 참고하시구요!
6시이후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제가 여러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픈 제주맛집추천
바다를 본 돼지!
연인과 함께아니면 가족가
함께가셔서 드셔도
정말 후회없으실거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