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0일 금요일

남이섬 맛집 행복한먹거리 꼬꼬♣

남이섬 맛집 행복한먹거리 꼬꼬♣


간만에 가족들과 남이섬에서 가벼운 산책을 하며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여행이나 나들이를 온 관광객들도 많이 오셨답니다:D 

"가을연가" 와 "매리는 외박중"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외국에서도 찾아오는 명소가 된 곳이지요. 

남이섬에서 산책을 하고 
꼬꼬숯불 닭갈비에서 맛있는 닭갈비를,,,
욕시 맛집으로 소문난곳이라 맛도 일품이였답니다! ㅎㅎ
  
  
간만에 아들하고 배를 타고 
시원한 북한강 바람을 쐬니 기본이 좋더라구요!
배를 기다리던 여행객들과 안으로 다같이 함께 고고~ㅎㅎ

그렇게 산책을 마치고 남이섬 맛집 꼬꼬에서 먹부림을 하기로 합니다:-)
  

섬 안으로 들아가니 먼저들 오셔서 
구경을 마친 많은 분들이 배를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이곳에 오면 가끔 타던 열차까지~ ㅋㅌㅋㅌ
이 장난감 같은 열차는 느리게 가지만 은근 재미있다능~ ㅎㅎㅎ

요기저기 구경을 하고 우리는 맛있는 닭갈비를 먹기로 합니다.
이쪽에 오면 꼭 한번 먹어줘야 하는 음식이 아니겠어요~
  
  
실컷 구경도 하고 산책도 했으니 배가 고픈것은 당연지사,,,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예전부터~ 익히 들었던 바가 있던 집이였어요~
보다시피 1-2층으로 되어있는 깔끔한 외관의 음식점입니다. 
  

 2층으로 올라간 우리는 자리를 잡았는데요~
가평 탑랜드라고 번지점프 하는 장면이 창밖으로 보이지 뭐에요? +_+
 아놔 장난 아니게 무섭겠다~ㅎㅎ
 

우리는 소금구이와 양념숯불닭갈비를 주문합니다.
오~ 어린이를 위한 메뉴도 이렇게 있으니 메뉴판을 참조하세요:)

 
 남이섬 맛집인 꼬꼬의 세팅,,,
간결하고 깔끔한것이 괜찮죠? 전 맘에 든답니다. 
깨끗한 차림이 깔끔 돋잖아요! *-.-*
  
  
양념도 고기도 보여지는 비주얼이 예술 그 자체였지요!
척~ 보기에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 
  

제가 은근~ 좋아하는 흐흐~ 
요즘 고기 먹을때 대세인 명이나물까지도 
딱 식탁에 가지런히 놓여지고,,,
  
  
숯불 판위로 고기를 올려 놓은지 
얼마 되지 않아 맛깔시리 익은 고기,,,
 먹기 좋게 잘라주는 순서가 돌아왔네요:D 

  
남이섬 맛집의 치즈의 하얀모습이 너무나 예뻤는데요~
진짜 전체적인 비주얼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잘 ~ 익은 닭갈비,,, 요래 조래 먹어도 봤지만,, 
역시 육질이 끝짱나부러~ ㅋㅌㅋㅌ
샤르르 녹는듯한 부드러움과 쫀듯한 맛의 향연,,,ㅎㅎㅎ

 
 이렇게 맛난 음식들이 즐비해 있는데 일잔 안할수 없겠죠?
당연히 한잔 먹어줬습니다. 제가 한 주당 하잖아요~



 
요 잣냉면 또한 꼬소함 특유의 맛이 예술이였던,,,,
육수도 시원스레 완전 죽이고,,, 
면발 또한 우리들을 반한게 만들었던 음식이었어요:D 
우왕~ 이 정도라면 레알 맛집 인정해야하지 않을까요? @.@

 
간만에 남이섬을 찾아 즐거웠던 시간들과 
출출한 배를 채우려 갔던 이곳에서도 성공적인 먹방이었어요. 
남이섬에 식당들은 많지만 진정한 맛집은 따로 있는법,,,


전 남이섬 맛집인 꼬꼬 살짝 추천드리고 싶네요:-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