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8일 토요일

통영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영맛집추천 해드리려구요~~~
저번주에 신랑이랑 통영에 다녀왔거든용ㅋㅋ
저희 고모가 통영에 살고계셔서 간 김에 고모랑
식사도 하고 알차게 즐기고 왔어요!


저희 고모가 강추한 통영맛집추천지!
통영항 인근에 있는 통영바다횟집 ㅎ
너무 맛있게 먹고왔답니당♥
신랑이랑 고모랑 좀 어색해하다가
술한잔 들어가니..ㅋㅋ
여기서 제대로 친해졌다는...ㅋㅋ


요건 멍게 중에서도 귀하디 귀하단 돌멍게!
저도 돌멍게 첨 먹어봤는뎅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반멍게보다 향이 좀 더 진하구 ~
색이 투명한게 이뻐용..ㅋㅋ



소라회랑 뿔소라회 둘 다 나오는데
뿔소라가 더 꼬돌꼬돌한게 고소하고
확실히 맛있었어요
?


멸치회무침!! 남해에서 멸치쌈밥 먹을때나
먹어본건데 ㅋㅋ 의외더군용
이거 나오는 곳은 진짜 별로 없는데
제가 이거 완전 좋아하거든용ㅋㅋ
비리지 않고요 ~ 배도 밑에다 깔아주셔서
같이 아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문어숙회도 속살은 야들하게 잘 데쳐주셨어요~
겉부분은 쫄깃해서 이거 먹어보면 ~
오징어는 솔직히 손이 안간다는 ㅋㅋ


통영맛집추천하는 이유가 다른게 아니에요.
활스끼들 나오는게 얼마나 싱싱하던지
개불이 식사다할때까지도 살아서 움직이더라고요



산낙지도 서울에서 먹는거랑 확연히 다른게
살도 통통하고 힘도 좋고 ~ 오이도 같이 무쳐주셔서
싱싱한맛이 더 가미된거같더라고용


나의 사랑 새우
발라먹기 귀찮긴 하지만, 손에서 좋지 않은
냄새 나게 하지만 넘나 맛있는 것....♥


키조개 관자도 뽀얀게 ~ 먹을만하더군요
조개구이나 찜으로는 먹어봤구 생으로는
처음먹어본건데 그냥 부드러워요 ㅋㅋ
초장맛에 먹기 딱 좋다는 ㅋ


돌멍게땜시 사실 외면받긴했지만
그냥 멍게 도 맛있는건 매한가지 ㅋㅋ


메인회는 참돔회로 나왔구용 ~


붉은 빛깔이 인상적이죠
회는 역시 칼솜씨에따라 맛이 좌지우지된답니다 ~
적당한 두께랑 모양 ~
보기좋은게 먹기도 좋다는말을 여실히
느낄 수 있어요


회 두세점씩 ㅋㅋ
팍팍 넣고 싸먹어 주시면됩니다 ~
신랑눈치보면서 개걸스럽게 먹어줘야..ㅋㅋ
암튼 회 진짜 맛있었어용 ㅋㅋ쫄깃하구~



회먹구나면 생선구이도 따로 나오는데
돔 머리구이도 나오구 ~
이름모를생선인데 이놈도 뼈도 샥샥 발리는게
살도 보들보들하고 ~
기름도 쫙 빼서 구워주셨네요


피날레는 역시 매운탕으로 !
전 나오기도전에 사실 배가 너무불러서
거의 못먹었구 ~ 울신랑은 밥한공기까지
깔끔하게 말아먹네요 ㅋㅋㅋ


회코스는 이렇게 먹방 마무리하구용


짜짜짠
이거 용궁해물탕 이라는 통영의 명물인데
이것또한 통영바다횟집에서 먹었답니다~
요건 다음주에 포스팅해볼께요 ~
제대로 기대하셔두 좋아용!!

통영맛집추천 도장 쾅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