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4일 화요일

대구 맛집 추천!



 




지난주에 엄마생신이라 가족들과 함께 전라도한정식으로 유명한
수성구 맛집 호남정에서 밥 한끼 했답니다
자주 모이지 못하지만,,
부모님 생신때만큼은 이렇게 호남정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니 넘나좋은것!!

분위기며 음식이며 모든것이 젊은 우리들의 감각보다는
어른들에게 맞춰져있다보니 부모님이 특히나 좋아하시고
가끔 모임을 가질때도 좋은곳이라서 대구 맛집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고급스럽기도 하고 각자룸으로 되어있어서 굿!













 





저희 가족이 주문한건 대구 맛집 추천메뉴 수정정식인데요
가격도 웬만한 뷔페들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만만하고
가성비로 따져도 음식들이 잘 나오는편이라 괜찮았어요
저희가족은 항상 오면 이 코스스로 주문했던거 같아요

적게 나오지 않고 적당히 고급스럽고 그렇다고 과하지도 않고~~
딱 적당하다고 해야하나~~ ㅎㅎ

전체요리로 나온 샐러드와 잡채, 홍어무침등등 다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대부분 간이 적당하고 자극적이지 않으니 건강해지는 느낌!!!










 





뒤따라 수성구 맛집의 대구 맛집 추천메뉴들도 등장!
한정식집 답게 음식들이 끝도 없이 나온다는건 안비밀~~
부모님 눈치보느라 음식을 다 찍지 못해서 참 아쉽다며 ^^
보기에도 이쁘고 맛도 좋은 음식들에 정말 뭐부터 먹어야하지
한참을 고민햇답니다.

전라도한정식 집이라 확실히 또 다른 차별성이 있는거 같아요









 




낙지볶음은 양념이 입에 착착 붙고 낙지가 포동 탱글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 구웃~
넘넘 맛있게 먹은거 있죠? 공기밥한그릇이 생각남ㅋㅋ

떡갈비는 육즙이 베어나오면서 부드러워서 먹기좋고
굴탕은 굴이 엄청나게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했어요
어떤걸 먹어도 맛있어서 대구 맛집 추천으로 아주 딱이네요 !








 





수성구 맛집의 요리들이 대부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편이라 그런지
부모님들도 너무잘드셔서 뿌듯했던 날이었답니다.
물론 형제끼리 돈을 모아서 계를 하지만 이렇게 행복한 식사를
할수 있으니 넘 좋았다며 ~~

갈비찜에 고기들은 뼈에서 분리가 슉슉 되니 바로 입으로 직행~
국물도 자박하니 달짝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다들 배가 불러서 한박자 쉬고있으니 식사를 준비해주시네요
호남정이 조은것중 하나가 아무리 이것저것 많이 먹어도
또 마무리론 식사를 준비해주시니 너무 좋다는것!!!


그래서인지 소화도 더 잘되는것같아요

식사는 평범하지만 맛깔나는 나물반찬들과 생선에 된장찌개까지~~
밥한그릇 뚝딱 했어요



 



디저트로는 매실차와 커피가 나왔는데요
대부분 커피를 좋아하는 편인데 희한하게 매실차를 많이 먹더군요
건강한 음식, 몸에 좋은 음식을 먹은거 같아서 왠지 커피보다는 매실차가 어울리는것같아요

오렌지와 함께 입가심으로 굿
오랜만에 가족모임 엄마 생신도 같이 축하해드리고
그걸 빌미로 다 같이 맛있는 식사도 하고 행복한 날이었어요

모임이나 생일등등 특별한 날에는 수성구 맛집 호남정을 찾아보시는걸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