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7일 금요일

포항맛집!

포항맛집추천 여기 진짜 맛있더라

포항으로 여행을 한번도 안가본터라
저번 주말 시간내서 다녀왔어요
사랑스런 남자친구와 함께 말이죠.
포항에서 유명한 해수욕장인
영일대해수욕장도가보고,
보경사도 다녀오고 그랬네요~~^^
포항에서 3년동안 자취하고있는 친구에게
포항맛집추천을 부탁하니
맛집중에서도 최고의 맛집을
추천해준다며 얘길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찾아갔어요!
친구가 말해준 짱돌로 말이죠!!



여긴 원래 쌍사에서 영업을하다
본점이 확장 이전을해서
사장님이 여기로 왔다고 하더라구요
모든 메뉴를 100% 직접 만드는
짱돌이였어요



한우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와인도 준비되어있었어요~~~
포항맛집추천받아 잘갔네요^^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좋구요 > <




저희는 한우구이와 샐러드 주문했구요
나중엔 리조또도 추가주문했어요~




일단 밑반찬이 차려졌는데요~
양파절임,무국,명이나물등이 있었어요



주문했던 한우구이가 나왔어요!!
여긴 1++ 등급인 한우를 사용해서
고기질도 좋고 맛도 일품이였습니다
마블링 보이시죠?
대박이에요 대박~



100% 참숯이 들어간
미니화로에 1++ 한우고기를 구운 후
맛있게 먹으면되는데요~
고기 비주얼 보이시죠?ㅠㅠㅠ
보이는것만큼 맛도 최고에요 최고!
?
?


1++ 한우고기인데 가격은 저렴하고
양은 푸짐한 짱돌.
포항맛집추천 제대로 받았네요^^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구요~
육즙이 풍부하게 고여있었어요~~
명이나물이랑 먹으니 더 맛나네요




남자친구랑 둘이서
폭풍 먹방 찍었습니다ㅋㅋㅋ
친구말듣고 짱돌로
찾아가길 정말 잘했어요ㅋㅋㅋ
미니화로에서 먹고싶은 양만
적당히 구워
뜨거울때 바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참숯향도 솔솔 나구요



한식과 양식을 같이 먹을 수있다니..
짱돌에서 손수 만든 드레싱을 넣어
당일 준비한 신선한 야채로
만들어 내어준 샐러드입니다.




안에 탱글탱글한 새우도 들어있구요
갖가지 야채가 아삭하게 씹혀서
맛이 좋았어요~
야채와, 드레싱의 조화도 좋았구요



친구에게 포항맛집추천받은
짱돌에서 주문한 리조또.
양이 일단 많아서 좋더라구요




냉부해에서 샘킴셰프님이 얘기한걸들었는데
리조또는 오랜시간 끓여야한다더라구요.
그래야 깊고 진한 맛이 난다구요~~
여기서 먹었던 리조또가 딱 그랬어요
밥 알이 하나하나 잘 느껴지면서
깊고 진해서 좋았네요^^



계절별로 바껴서 나오는 후식입니다.
제가 갔을땐 샤벳과 과일이 나왔어요
시원한 샤벳과 과일로
입속을 깔끔하게 한 다음,
기분좋게 밖으로 나왔네요^^




맛좋은 고기를 먹을 수있었던 짱돌.
또 다시 방문하고싶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