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4일 화요일

경주맛집 추천!

이제 곧 찾아올 여름휴가 여행지
다들 정하셧어요~~~?

저는 놀거리랑 먹을거리가 많은 경주로
또 다시 놀러갈 예정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늘봄에는 다녀온지 얼마 안됐지만
생생정보에서 경주 맛집 추천을 하고있는
늘봄을 보자 또다시 가고싶어졌어요

 


늘봄에서 인기만점인 소불고기는
속재료가 알차게 들어가 있고
양념 국물이 많아서 좋았답니다
 
 



소불고기를 진짜 맛잇게 먹었는데요ㅋㅋ
양념이 순해서 한우의 향과 맛이 입안
가득히 진하게 퍼져오는데 너무 좋더군요

 


윤기가 번지르르하게 돌고 있는게
잇님들도 보이시나요~~~?

 



불고기처럼 떡갈비는 한우로 만들어져서
달짝지근하고 고소한 육즙이 가득했어요
두툼하니 씹는 맛도 제법 좋았고 언제와도
항상 맛있게 먹을수가 있을것 같네요
레알 경주 맛집 추천하겠습니다ㅋㅋㅋ

 



맛있는 반찬들이 푸짐푸짐~!
대표적으로 저는 김치가 제일 맛났어요
역시 한국사람은 김치가 짱인가봐요ㅋㅋㅋ!

 


아무리 날씨가 더워져도 포기할수없는
얼큰하고 개운한 순두부찌개에요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해물들도 듬뿍~
입안에 사르륵 녹아내리는 순두부도
듬~뿍 있어서 진짜 잘먹었네요ㅋㅋㅋ

 



다채로운 반찬들에 이이서 집에서도
가끔 만들어 먹는 맛난 찬들이 다양하게
많이 나오니깐 여러사람도 그렇고
생생정보도 그렇고 경주 맛집 추천을
하는지 충분히 알겠더라구요~~ㅋㅋㅋㅋ

 



늘봄은 쌈밥도 전문으로 하고있어서
감칠맛나는 식사시간을 보낼수가 있답니다!

 

 

꼭 경주 맛집 추천을 하고 싶은 늘봄!

캬 얼른 여름휴가가 다가와 늘봄에서
또 다채롭게 식사를 하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