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3일 월요일

여수 맛집 추천!

여수 맛집 추천 !


 


회식날만 기다리고 있는 1인...^^
저희팀은 회식날 진짜 맛있는것만 먹으러 가거든요~
여기는 회사 언니가 여수 맛집 추천을 해준 곳인데
저번주에 다녀왔어요
엄청 푸짐하게 다오고 종류도 많아서
먹는 재미가 쏠쏠했던 곳이랍니다 ^.^






 


어린데 먹으러 가면 사실 스끼는
얼마 안먹게 되잖아요.,
다들 메인 메뉴 먹으려고 이건 그냥 입맛 대는 정도?
근데 울 회사 식구들 난리났어요 ㅋㅋㅋ
먹고 더달라고까지 했다니까요~









 


그도 그럴것이 여기 스끼는 제철 해산물로
다양하게 나오거든요~
싱싱함이 느껴져서인지 다들 엄청 잘먹더라고요..ㅋㅋ
그리고 먹을것도 엄청 많았어요!
한 20가지 정도 되나?
암튼 많이 나와서 다 세어보진 않았는데요
그정도 된거 같아요
이래서 언니가 여수 맛집 추천을 했던 모양이에요~







 



스끼 열씨미 하나씩 맛보다보니
메인 메뉴인 회가 나왔답니다~
여수 앞바다에서 잡은 활어를 믿고 먹을수 있는곳이라고해서
더 기대가 됐어요~
정말 싱싱해보이죠?
정갈하게 썰어져 나온 회^^
부모님때부터 운영을 해온 곳이라
두깨라던지 크기가 딱 적당했네요!
정말이지 너는 사랑입니다 ♡






 



한쪽에선 이미 다 먹어치우고 ㅋㅋ
바로 매운탕 주문 ㅋㅋㅋ
하..정말 빠르다 빨라~
언니가 맨날 여수 맛집 추천을 하면
여기 이야기 많이했었는데
진짜 맛이 괜찮더라구요.
반찬도 맛깔스럽고 매운탕도 굿!!!










마지막 마무리가 잘 되어야지
인상도 깊고!
다움에 또 가고 싶은 마음이 들잖아요
여기가 그랬네요
매운탕에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ㅋㅋㅋ
밥 한톨 남김없이 싹싹 긁어먹구 왔어용....
매운탕에 밥 말아서 돌산갓김치 하나 얹어 먹으면
그것도 별미중 별미랍니당 ㅎㅎ

쫄깃한 회도 맛있게 먹고!
밥도 한그릇 뚝딱 하게 만든 요기~~~

정말 여수 맛집 추천을 드릴수밖에 없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