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2일 수요일

남해맛집!

장마가 시작인가봅니다..
오늘도 아침부터 내린 비기 쉬 그칠줄을 모르네요.
비가오기전 날짜 잘 잡아서 다녀왔던 남해여행 쬐끔 보여들리께요.
남해도 관광지라 여러 남해맛집추천하는곳이 많더라구요.
그중 골라서 딱 맘에 쏙드는 남해맛집을 소개해들릴께요.


남해대교아래 실천면이였을겁니다.
유진횟집 앞 바다에 거북선도 정박중인
역시 역사의 고장다운 포스 물씬 풍겨주는
곳인데 근처에 충렬사도 있더라구요.

 

수족관에는 싱싱한 활어들이 가득차있어 구경중이랍니다.
내가 구경하는건지....
저놈들이 나를 구경하는건지....
흠..입장차이? 맞나요^^

 

2층에 올라오니 우와~~~라는 탄성이 절로나와요.
벽을 통유리로 만들어 식사하는 내내
남해바다를 한눈에 바라볼수 있는
뷰가 아주 멋진 남해맛집이더라구요.
오홀~~~ 오늘도 안구정화 제대로 하는것 같죠^^

 

8가지 이였던가??
기본찬들이 먼저 자리잡아주시공

 

쓰러진소도 벌떡 일으킨다는 그 좋다는 산낙지! 빠밤!
남해맛집추천받아 왔는데 이쯤은 먹어야지.암요~
아시죠? 산낙지가 얼마나 보양식인지.
산낙지는 타우린, 인, 철분등 정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고,
스테미너에 정말 좋다더라구요^^
특히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해독작용을 도와줘서
숙취해소와 간기능에도 좋다고 해요.

 

??가느다란것이 좋아봤자...
라고 우습게는 보지마세요
빨판의 힘이 장난이 아니었답니다.
접시에 딱 달라 붙어서
한 젓가락한다고 손가락 힘좀 썼답니다.
얼마나 싱싱, 힘 좋던지 입안에서 빨판이
쫙쫙 붙어 먹으면서 벌써 힘나더라구요.

 

남해맛집추천음식 우럭찜이예요.
냉동으로 된 우럭을 사용하지 않고
생우럭으로 찜을 만든다하니
아까 입구의 수족관속의 한넘 일듯.

 

앞접시에 내가 먹을 만큼을 일단 담아서^^
좀 많긴하네요.

 

하얀 우럭의 속살!!
저건 쫄깃함을 그대로 볼수있어 좋았어요.
음식도 타이밍이잖아요.
우럭의 살이 뭉개져서 으스러지지않을 정도의
타이밍을 딱 맞춰서 우럭찜을 만드셨더라구요. 

 

우럭이 살이 제대로 올라서 살들이 정말 많았어요.
양념이 너무 짜지않아서 더 좋았답니다.
보기엔 조금 짜보여서 사실 살짝 걱정했었거든요.
전혀 짜지도 않아서 딱 적당한 맛?^^
기분좋아 우주맥주 칭따오 한잔 ㅋㅋㅋㅋ
산낙지가 해독해줄러라 믿고!!

 

하얀밥위에 우럭살이랑 야채 그리고 양념적당이
올려서 쓱쓱 비벼서 먹으면
남해맛집추천 꽝하는
꿀맛이 따로 없답니다.

 

남해의 무릉도원 유진횟집에서
산낙지 한접시, 우럭찜 한접시
뚝딱 해치웠답니다.
입도 눈도 즐거운 남해맛집!

디저트는 따로 필요없겠어요.
식사를 마치고 잠시 눈을 돌리면
눈앞에 남해바다를 디져트로 삼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