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7일 금요일

대포항 맛집

안녕하세용 잇님들~~

대포항 맛집 일출횟집 저도 가봤습니다~!

방송상으로도 유명하고,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인기 많은 대포항 맛집인데요

친구들이랑 피서가자며 속초놀러갔다가 

날이 꾸리꾸리해서 바다는 못들어가고

일출횟집가서 완전 맛있는 홍게세트 먹고왔습니다.






가게 앞에 대문짝만하게 쓰여져 있던 4인기준 회세트 5만원!!!


완전 저렴하죠, 어떻게 저렇게 저렴한지는 이따가 설명해드릴께요 ㅋㅋ

2인 회세트도 3만5천원이여서 커플이 방문해도 완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와 친구들은 게를 먹자고 마음먹고 방문했던 것이기 때문에


게를 구경했어요~~





대게를 먹을가 홍게를 먹을까 


완전 선택장애에 빠져서 허우적거리고 있는 저희들 중

친구 한명이 홍게가 더 이쁘게 생겼으니까 홍게를 먹자고 하더라구요

ㅋㅋ 타당성은 제로이지만 누군가는 선택을 해야 했기에

저희모두 그래!! 를 외치고 홍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신기해서 이것저것 사진찍으니까 왕 친절하신


대포항 맛집 일출횟집 사장님께서 홍게랑 대게랑 다 들어올려주시고

완전 큰 랍스타? 가재? 사진도 찍을 수 있게 꺼내주셨어요 ㅋㅋ





저희는 바닷가가 보이는 창가쪽에 자리잡고 앉았습니다,


하늘 정말 꾸리꾸리하죠.. 이런날 바다가자고 날잡고 속초에 온... 저와 친구들

운이 없는건지 ㅠㅠ  아무도 날씨생각을 못한 바보머저리들인건지 ㅠㅠ ㅋㅋㅋ

그래도 덕분에 일출횟집에 오게되서 저는 좋았어요 ㅎㅎ





자리에 앉아있으니 완전 화려한 회먼저 나왔습니다~!


정말 푸짐하죠? 

저와 친구들 다 어머낫 대박사건~을 외치며 다들 사진찍기 바빴어요





회의 아름다운 빛깔들을 보세요


정말 싱싱해보이죠? 

금방이라도 살아서 다시 바다로 뛰어들어갈것만 같은.... 은 오바인가? ㅋㅋ

암튼 정말 싱싱하고 입에 넣었을때 사르르 녹고 완전 맛있었답니다.

역시 대포항 맛집~!





무슨떡인지는 모르겠는데


스끼다시로 나온 떡도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었어요

회먹기전에 쫀득쫀득 단맛으로 입을 달래고 먹으니까

회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이건 코다리였나? 저 해산물 종류 사실 잘 모름 ㅋㅋ


이 스끼다시도 자꾸자꾸 손이가는 맛이였답니다.

친구는 식감이 이상하다고 싫어했지만

저는 맛있었어요 ㅋㅋ





오~그리고 상오징어~!


스끼다시로 산오징어가 나올줄이야

수족관에 오징어 살아있는거 보고 쟤네도 먹을까?

했다가 친구들한테 제지당했는데

대포항 맛집 스끼다시로 나와서 너무 반가웠다는.... ㅋㅋ





제가 멍게를 안먹어봐서 못먹었는데요 ㅋㅋㅋ


사진으로 찍으니 완전 맛있어보이긴 하네요 ㅋㅋ

멍게 진짜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완전 싱싱하고 하나도 안비리고 맛있다며 다 먹더라구요

나도 먹어보고 싶드아....





그리고 다들 물회를 먹기래 저희도 시킨 물회~!!


양도 푸짐하고 회도 많이 들어있고 진짜 맛있었어요

일출횟집의 물회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다들 먹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_@ 또 먹고싶네요...






스끼다시와 회들을 먹고 있으니 홍게가 나왔습니다.


와우~~





친구들이랑 게를 먹은건 처음이였어요~


가족들이랑만 먹어봤던 게~!

이렇게 친구들과 속초에 놀러와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찬을 즐기니 정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홍게 살도 완전 꽉차있고, 입에 넣었을때 보들보들하더라구요

진짜 맛있었어요~~






어느정도 홍게를 다 먹고 게딱지에 밥도 비벼서 나눠먹었답니다.


진짜 바다를 보면서 게와 회를 먹는 맛은... 그냥 서울 횟집가서 먹는 것과

차원이 다른거 다들 아시죠?? 정말 맛있었어요 ㅜㅜ

매일 이렇게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나오면서 문에 붙어있던 포스터 찰칵~!


대포항 맛집 일출횟집은 직원들이 가족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인건비가 안들기 때문에 저렴하고 당당한 정찰제 가격으로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좋죠~!

정말 자신있게 다른횟집과 '감히' 다르다고 말씀하신다는데

맛집인 이유가 있고, 방송에도 나오는 이유가 있는거겠죠??



 



손님들도 북적북적 많았지만

매장내부도 넓어서 불편함없이 맛있게 친구들과 식사하고 나왔답니다.


다음에 속초 오게되면 여기 꼭 재방문 할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