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5일 수요일

순천 맛집추천 떡갈비!


생태공원인 순천만습지부터 선암사,
순천드라마촬영장등 
가볼곳이 엄청 많더라구요ㅋㅋㅋ

다음에 친구들과 날잡고 여행가면
참 좋을것같았어요ㅋㅋㅋ

아무튼.
현지 토박이 사촌동생덕분에 
순천투어를 무사히 마칠 수있었는데요

그래도 순천에 갔으니 
맛집은 가봐야하는거잖아요~

사촌동생에게 빨리 추천해보라고~
맛집 데리고가달라며 떼를 썼거든요 

그러니..
인심쓰듯 절 데려가는 사촌동생..

후.. 내가 참는다 내가 참아!!

사촌동생이랑 갔던곳은 '가빈'이란곳인데
여러분에게 순천 맛집 추천하고싶어요


 

숯불구이 전문점인 가빈에서 
먹은건 떡갈비인데요.

가격대비 맛도 좋고 
양이 푸짐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날 사촌동생을 포함해서 
갔던 인원은 총 4명이거든요~

4명이서 배부르게 먹고나왔어요!


 

많고 많은 메뉴중에서 
한우떡갈비와 돼지떡갈비를
각각 2인분씩 주문했어요

사촌동생이 
다른 메뉴도 맛있지만 
떡갈비가 완전 최고라고하더라구요

평소 가족들사이에서 
미식가로 알려진 사촌동생이기에 
믿고 주문해봤습니다.

맛없으면 니가 돈 다내련 동생아.


 

밑반찬이 먼저 차려졌는데요

메추리알부터 김치, 감자볶음 등
다 맛이 좋더라구요

밑반찬을 먹어본 순간 알수있었어요

여긴 맛집이란것을요.


 

깨가 뿌려진게 한우떡갈비구요
없는게 돼지떡갈비입니다.

많은 밑반찬 중간에 놓여진 
저 떡갈비가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자, 이제 먹어볼까~


 

떡갈비 비주얼 보이시나요?

윤기가 아주 좔좔 흐르더군요

TV에서 많이 봤던 떡갈비보다 
이게 더 맛있어보였어요!

여러분께 순천 맛집 추천하는 
가빈의 떡갈비라면 
전 정준하씨는 물론 강호동씨보다 
더 많이 먹을 수있을듯하네요!

순천에있는 2박 3일동안 
가빈만 3번을 갔는데요~~

계속 먹어도 질리긴 커녕 
너무 맛이 좋더라구요ㅠㅠ!

마약처럼 중독성이 어마어마하네요


 

김이 팔팔나는 계란찜도 먹어봤는데
한없이 부드럽더군요.

계란찜안에 들어간 당근맛도 나고~
무엇보다 소금간이 딱 맞아서 
닝닝하지도않고 짜지도않은 
퍼펙트한 계란찜이였어요ㅋㅋㅋ


 

순천 맛집 추천하는 가빈은
된장찌개도 참 맛있습니다.

사장님 손맛이 예술인듯해요~

떡갈비면 떡갈비 된장찌개면 된장찌개
나오는 음식이 죄다 맛있었거든요 

이러니..
맛집으로 소문난거겠죠?

사촌동생과 함께갔던 3번 모두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단골부터 여행객까지..
그래서 발디딜 틈이 없었어요


 

떡갈비가 너무 연해서 
조금만 힘을 주어도 이렇게 
반으로 갈라지더라구요.

겉보다 속이 더 촉촉한 
한우떡갈비는
누린내도 전혀 안나고 
한없이 부드러워서 
아이들과 치아가 안좋으신 어르신들까지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어요


 

그래서 사촌동생은
가족 외식을 할때마다 여길 온다더군요

아.. 부럽네..ㅠㅠㅠ

떡갈비 양념이 살짝 짭쪼름해서 
밥이랑 함께먹으면 
완전 찰떡궁합입니다!!

떡갈비 하나만있으면
밥 두공기는 거뜬히 비울정도에요


 

돼지떡갈비도 진짜 맛있었어요!!

떡갈비는 담양이 유명하지만
거기보다 여기가 훨씬 맛있음!!

제가 직접 가봤거든요

기대했던것보다 별로 그닥..
그렇게 맛있지않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여길 
순천 맛집 추천 하는거에요~~

괜히 기대하고갔다가 
맛없으면 안되잖아요~~

근데 여긴.
기대한것보다 그 이상으로 더 맛있어요

 

김치가 듬뿍 들어가서 
깊고 진한 맛이 좋았던 김치찌개.

여긴 고기도 푸짐하게있어서 
김치도 먹고 고기도 먹어가며
하나도 모자라지않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 마음에 쏙 들었던 '가빈'
잇님들도 무조건 마음에들어하실꺼라고

전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