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5일 수요일

여수 맛집 추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무엇이냐고 물으면
당연 회~~라고 자신있게 대답해요
그래서 왠만한 횟집은 참 많이도 가봤어요
그중에서도 여수 맛집 추천으로 드릴수 있는곳이
한군데 있는데 바로 군.산.횟.집 이랍니다!
자연산회를 믿고 먹을수 있는 곳이지요~








물론 회도 회지만~
솔직히 스끼 먹으러 가는것도 있어요^^
여기서 나오는 스끼는 제철 해산물로 만들어진거라
엄청 싱싱하기도 하구요
종류도 되게 많아요








손이 많이 가는 스끼도 번거로울텐데
통크게 내어주시고 ㅎㅎ
이래서 제가 여수 맛집 추천을 드릴수 밖에 없는거!

아까 종류가 정말 많다고 했잖아요
낙지호롱부터 개불 멍게 백합 거기다 전복까지!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요^^




해산물 스끼는 그때그때 나오는게 조금씩 다르거든요
아마 제철 해산물 위주로다가 하니까
그런거 같아요!
뭐든 철에 먹어야 맛있는법이잖아요 ㅎㅎ






한상 정말 거하게도 차려졌네요!
군.산.횟.집만 가면 배터지게 먹고 오는거 같아요
여기 저기 다녀봤지만

정말 여수 맛집 추천을 드리는 이유가 뭐냐..
일단 메인메뉴인 회가 진짜 신선하다는거에요~










요 떼깔좀 보세요ㅋㅋ
저는 이날 참돔을 시켰어요!
빛깔이라고 해야하나요?
진짜 입에서 살살 녹을껏만 같은 비쥬얼!!

초장에 찍어 한입 넣으면
캬~~아시죠 이맛!!
입에서 사르르~녹는 맛ㅎㅎ








어떤곳은 회가 맛있어도..
반찬이나 음식맛이 대체적으로 조금 부족한곳도 있는데요
여긴 밑반찬도 매운탕도 일품이랍니다!

진짜 이것만 따로 사먹고 싶을 정도의 맛이에요 ㅋㅋ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개운해요
그리고 갓김치!!

여수 하면 또 갓김치잖아요~
시원하면서도 맛깔스러운 김치는 실제로 손님들이 따로 주문하기도 한다네요ㅎㅎ


 



쫀득쫀득 자연산회가 있고!
20가지가 넘는 스끼가 있는 이곳!
여수 맛집 추천을 드렸는데요~
3대째 운영하고 있는 곳이라서 더욱 믿음이 가는곳이니

여.수.여.행 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